FAQ

전체

전체 4
  • 질문

    전화로 예금이나 적금 연장 가능한가요?

    답변

    현재 전화상 예금, 적금의 계좌 연장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.

    다만, 자동만기연장서비스(영업점방문신청가능)는 제공하고 있습니다.

  • 질문

    예금 해지시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?

    답변

    1) 본   인 방문시 : 통장, 통장도장(서명), 본인신분증, 비밀번호
    2) 대리인 방문시 : 통장, 통장도장, 비밀번호, 예금주신분증, 대리인신분증, 인감증명서, (인감증명서 인감날인) 위임장

    ※ 단, 서명거래일 경우 본인거래만 가능합니다.

  • 질문

    만기일이 주말 또는 휴일인 경우 전일 평일에 해지 가능한가요?

    답변

    약정이율로 해지가 가능합니다.
    다만, 미리 찾으신 일수만큼 약정이율로 계산하여 받으시는 이자금액에서 차감됩니다.

  • 질문

    예금신규시 무슨 서류가 필요한가요?

    답변

    ① 본인이 방문할 경우 : 본인신분증, 거래인감(혹은 서명), 예금금액

    ② 가족이 방문할 경우
        가족관계증명서(3개월이내발급분,상세), 거래인감, 대리인신분증, 예금주 신분증, 예금금액
        * 가족의 범위 : 배우자, 직계 존/비속(형제, 자매, 삼촌, 고모, 이모, 외삼촌 등은 제외)

    ③ 대리인이 방문할 경우
        인감증명서, 인감증명서상의 인감(혹은 인감날인 된 위임장), 예금주신분증,대리인신분증, 거래인감, 예금금액